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호이안 숙소, 호이안 여행 숙소 추천 제스트빌라

by 짱해맑 2023. 3. 17.
반응형

호이안 숙소, 처음 보자마자 반해서 꼭 가고 싶었던 제스트빌라를 소개합니다.

현지 느낌 물씬나고 초록초록 자연 속에 있는 느낌으로 너무 행복했어요.

아침엔 새소리에 잠이 깼는데 꿈에서 새가 기분 좋게 날아다니는 꿈을 꾸며 일어나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 

 

1. 위치 정보

제스트빌라의 위치는 올드타운이나 안방비치와는 좀 떨어져 있어요.

행코코넛, 그린코코넛 등 코코넛배 타는 곳과 아주 가깝습니다.

제스트빌라에서 안방비치나 올드타운으로 셔틀을 시간대별로 보내주기도 하고 그랩을 불러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다낭에서는 시내 구경위주로 했기 때문에 호이안 숙소는 좀 조용하고 현지 느낌 물씬 나는 곳을 찾았기 때문에 위치가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호이안 숙소 제스트빌라
행코코넛 가는 길

또 코코넛배 타는 곳까지 도보 10분 이내로 가능하기 때문에 아침에 동네 산책을 하며 걸어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걷는 게 힘드시면 제스트빌라에서 자전거를 빌려주니 자전거를 타고 코코넛배 타러 다녀와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2. 가격 정보

구글맵에 검색한 제스트빌라 가격입니다.

저는 이그제스티브 스위트룸을 예약했는데 아고다에서 7만 원대로 예약했다가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을 줄 알고 취소하고 난리 치다가 결국 웹투어로 10만 원 정도로 예약했습니다.

시간이 다가올수록 가격이 오르기도 하고 외국인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숙소니까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3. 장·단점

 

>> 장점

1. 너무 예쁩니다! 정말 예뻐요!

저희는 숙소 도착해서 안 나가고 계속 레스토랑에서 사 먹고 바에서 칵테일 시키고 그랩 배달 시켜 먹고 했는데 그냥 그 자체로 너무 행복했어요.

2. 저렴합니다.

숙소 이용하면서 와 한국에서 이 정도 숙소 이용하려면 대체 얼마일까 생각해 봤어요.

저 7만 원대 취소하고 10만 원 주고 다시 예약할 때 정말 이걸 다시 하는 게 맞나 생각했는데... 하길 잘했습니다!

10만 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 단점

1. 숙소에 도마뱀이 많다

사람이 있으면 도망가지만 방에서 두 번이나 애기 도마뱀을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ㅎㅎ

 

4. 이용후기

제스트빌라

제가 묵었던 숙소는 수영장과 레스토랑 바로 앞 2층 1872호였어요!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식탁, 1구 인덕션, 간단한 조리도구 등이 있었고

베란다는 2개로 한 곳은 침대식으로 한 곳은 의자가 놓여서 아침에 커피 마시며 새소리 들으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ㅎㅎ

수영장은 작은 편이에요!

저희 부부는 당구 치는 걸 좋아하는데 레스토랑 바에 무료로 이용 가능한 포켓볼 다이가 있어서 너무 즐겁게 이용했어요.

숙소 레스토랑도 저렴하고 그랩 배달도 가능하니까 숙소에서만 하루 종일 놀아도 재밌더라고요 ㅎㅎ

저녁엔 바에서 칵테일도 시켜 먹었습니다.

남편이랑 여기 정말 휴양지 온 거 같고 너무 좋다고 행복하다고 몇 번을 말했는지 모르겠어요!!

올드타운의 북적북적함을 즐기고 숙소에서 하루종일 뒹굴뒹굴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